4월 20일 개국 JTBC4 이슈+재미 차별화된 리얼리티로 시청자 눈길 끌어
중앙사보 2018.05.03

JTBC의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가 4월 20일 자정에 개국했다. 
JTBC4는 ‘일상이 트렌드’라는 슬로건 아래 20~34세 여성을 주 타깃으로, 뷰티·여행·푸드와 같은 다양한 주제의 라이프스타일 콘텐트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JTBC4는 앞으로 2034 여성들이 관심 가질 만한 이슈에 재미를 더해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도전적이고 실험적인 콘텐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JTBC4가 채널 콘셉트에 맞춰 개국과 동시에 선보인 4개의 오리지널 콘텐트에 대한 시청자의 반응도 뜨겁다. 한채영과 예리가 정글 같은 연예계의 선배 언니와 고민 많은 연예계 후배 동생으로 만나 하루를 함께 보내며 서로를 위로해주는 프로그램인 ‘비밀언니’를 필두로 구하라황승언악동뮤지션의 이수현 등이 출연해 국내 뷰티 트렌드와 이슈를 소개하는 뷰티 예능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가 4월 20일 스페셜편 첫 방송을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토니안·산다라박·신소율·치타·김진경 등이 출연하는 미미샵도 4월 25일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미미샵'은 셀럽들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받고 놀다가는 메이크업숍 콘셉트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 날짜에 맞춰 JTBC홀에서 진행된 미미샵 제작발표회도 화제가 됐다. 오관진 CP와 출연진이 참석한 제작발표회에선 멤버들이 각자의 반전 매력과 환상 호흡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미미샵 멤버들은 메이크업 실력을 키우는 데 뜨거운 열의를 보여 앞으로의 방송분에서도 기존 뷰티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리얼한 모습과 발전된 메이크업 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월 5일부터 방송되는 더 댄서도 온라인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 댄서는 슈퍼주니어 은혁하이라이트의 이기광샤이니 태민NCT 지성리아킴 등 대한민국 대표 춤꾼들이 총출동해 세계 최대 댄스 스튜디오서 댄서 디렉터가 되어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국내 최초 댄스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는 IPTV와 각 지역 케이블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IPTV 채널은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이다.
김한슬 사원·JTBC플러스

김한슬 사원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