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전담 여행사 ‘하나투어’ 항공ㆍ숙박ㆍ면세점 할인까지 꼼꼼히 챙겨가세요
중앙사보 2018.08.02

7월 1일부터 중앙그룹 임직원은 회사 업무와 개인 휴가에 필요한 항공ㆍ숙박ㆍ렌터카ㆍ보험 등 여행 관련 컨시어지 서비스는 물론 면세점, 호텔 등 제휴업체에서 각종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이는 임직원의 더 큰 복지 혜택을 위해 그룹 전담 여행사를 기존 ‘세방여행’에서 ‘하나투어’로 변경하며 생긴 변화다. 


하나투어는 패키지 또는 자유여행, 골프여행 등 다양한 국내외 여행 상품에 대해 할인을 제공한다. 여행 상품은 그룹 임직원 전용 홈페이지(joongang.hanatour.com)나 그룹웨어 조인스넷 메인 페이지에 게재된 배너를 통해 접속 후 확인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여행 상품과 가격을 확인했다면 전화(02-753-7813) 또는 e메일(yeon24@hanatour.com)로 상담 후 예약을 확정할 수 있다. 어떤 상품이든 홈페이지에 표기된 금액에서 유류할증료를 제외한 뒤 5% 할인이 적용된다. 

임직원의 편의를 위해 하나투어 직원들은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서소문로 J빌딩 2층 사무실에 상주한다. 그룹 전담 여행사인 만큼 출장과 관련한 항공, 숙박, 렌터카 예약과 비자 대행, 여행자보험 가입과 같은 업무도 대행한다. 내선 번호(02-751-9917)와 e메일(lee.heekeun@partner.joins.com), 직접 방문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개인적인 휴가를 위한 여행 상품 문의도 할 수 있다. 국제선 항공권 발권인 경우에만 3%의 수수료가 청구되고 그 외 서비스는 모두 무료다. 
여행 상품뿐 아니라 쇼핑이나 먹거리 할인과 같은 혜택도 준비돼 있다. 서울 지하철 1호선 종각역 인근에 있는 SM면세점에서 그룹 임직원 명함을 제시하면 면세점 고객 등급 중 최고인 플래티넘으로 승급돼 할인된 가격으로 면세품 쇼핑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센터마크호텔, 티마크호텔, 티마크그랜드호텔 등 서울 시내 호텔의 숙박료를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티마크그랜드호텔의 뷔페 ‘뚜르드고메’와 ‘뚜르드카페’, 레스토랑 ‘유람더그릴’은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서비스 예약은 조인스넷 내 게시물의 링크로 접속하거나 전화(1522-1070)로 예약하면 된다. 카페와 레스토랑은 식사 후 사원증이나 명함과 함께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양진수 사원ㆍ중앙홀딩스

양진수 사원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