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메가박카스·벚꽃 톤업·동원참치 콤보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 론칭
중앙사보 2019.03.07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영역을 넘나드는 이색 파트너십을 통해 ‘의외의’ 콜라보 콤보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메가박스는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을 추구한다는 ‘가심비’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관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최근엔 동아제약 ‘박카스’와의 협업을 통해 ‘메가박카스 콤보’를 출시했으며 뒤이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협업해 ‘이니스프리 벚꽃 톤업 콤보’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메가박스의 파트너십은 예상치 못한 이종 업계 간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달 1일 판매를 시작한 ‘메가박카스 콤보’는 2인용 기본 콤보와 박카스맛 젤리의 콜라보 상품으로 팝콘(L) 1개와 탄산음료(R) 2개, 박카스맛 젤리 2개로 선보였다. 기존 매점 메뉴에서 볼 수 없었던 젤리를 판매해 독특함을 더했으며, 특히 패키지 디자인이 박카스 모양으로 제작돼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메가박카스 콤보의 가격은 1만500원이며, 박카스맛 젤리는 1200원에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벚꽃 톤업 콤보’는 벚꽃 같은 팝콘과 이니스프리 왕벚꽃 스페셜 키트와의 만남으로 메가박스를 방문하는 젊은 여성 관객들에게 큰 흥미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니스프리 벚꽃 톤업 콤보는 반반 팝콘(L) 1개와 탄산음료(R) 2개, 왕벚꽃 스페셜 키트(스킨 15mL, 로션 15mL, 톤업크림 5mL, 젤리크림 5mL)로 구성됐으며 1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니스프리 톤업 콤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탄산 음료 사이즈UP 이벤트 및 토레타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수분UP 이벤트를 3월 한달 간 진행할 예정이다.


장광훈 메가박스 상품기획팀장은 “이색 협업을 통해 메가박스를 방문하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심리적 만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메가박스는 기존 스낵 콤보에 동원참치를 추가해 맛을 업그레이드한 동원참치와의 콜라보 콤보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강규진 차장·메가박스

강규진 차장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