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법무팀 변호사 2명 보강
중앙사보 2019.04.04

본사 법무팀에 2명의 새 식구가 들어왔다.


지난해 대표 계열사 담당제를 도입한 본사 법무팀은 올해 늘어난 전문 인력으로 그룹 법무 서비스를 더욱 보강할 예정이다. 이번에 입사하게 된 정진우 변호사와 윤국정 변호사의 인사말을 전한다.


정진우 변호사


먼저 중앙그룹과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쁩니다. 콘텐트는 문화이고 문화는 곧 사람입니다. 그렇기에 사람이 존재하는한 중앙그룹은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중앙홀딩스 법무팀의 일원이 된 만큼 사내 법률 문제의 예방 및해결에 적극 앞장서겠습니다. 나아가 다른 부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업무에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 습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일을 하는 것은 항상 설레는 일입니다. 이 마음 오래 간직하며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윤국정 변호사


만우절에 입사한 윤국정 변호사입니다. 거짓말 같은 하루가 거짓말 같이 흘러갔습니다. 입사 오리 엔테이션을 받고, 한 식구가 된 법무팀과 점심을 먹고 여러 부서를 돌며 첫인사를 드렸습니다. 오늘 만난 분들이 모두 잘 생기시고, 인상도 좋으시고 무엇보다 저를 잘 챙겨 주실 것 같아 참 다행 입니다. 앞으로 만나게 될 분들도 모두 훌륭한 분들이실 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소통하는 변호사가 되겠습니다. 주저 말고 찾아 주시고 또 많이 도와 주십시오. 저도 먼저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김은아 기자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