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에 오면 부모님과 아이들, 반려견까지 즐겁다
중앙사보 2019.05.02

평창 글램핑 BBQ 등 선보여


제주 바다 요트 세일링 투어도


화창한 봄을 맞아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휘닉스 평창에서는 자연과 함께 BBQ를 즐기는 ‘휘닉스 평창 글램핑 BBQ’를 출시했다. 가족ㆍ연인ㆍ친구와 함께 한우 생갈비와 특수 부위, 각종 해산물과 강원도 옥수수ㆍ감자 등을 맛볼 수 있다. 특히 별미로 제공되는 ‘한우라면’은 저녁 노을 속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데 더없이 좋은 메뉴가 될 것이다.


맛있는 저녁을 먹은 후 ‘마운틴 시네마’에서 영화를 보는 것도 또 다른 기쁨이다.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6개 부문을 수상한 ‘라라랜드’와 ‘비긴어게인’처럼 우리 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음악영화와 국내 인기작 ‘리틀 포레스트’ ‘명당’ 등이 상영된다.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5월 4일과 5일 양일간 휘닉스 호텔 팀버홀에서는 매직 벌룬 쇼가 무료로 진행되며 연 만들기, 물 로켓ㆍ에어 로켓 쏘기, 어린이 소방관 체험, 케이크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스프링 스노우 파크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휘닉스 평창 곳곳에서 진행된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달 19일부터 반려견 동반 투숙 객실과 다양한 용품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반려견을 키운다면 가족과 연인, 친구와 휘닉스 평창에서 5월을 보내는 것도 좋겠다.


휘닉스 제주에서는 지난달부터 제주 김녕 바다를 코스로 하는 요트 세일링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투어 오픈을 기념해 올인클루시브 시네마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임직원에게는 선착순으로 요트 무료 탑승 혜택이 제공된다. 한 시간의 투어 동안 푸르른 제주 바다를 시원하게 가를 수도 있고 돌고래가 자주 나타난다는 김녕 바다에서 돌고래와 인생 사진을 찍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5월의 따스한 햇볕을 받으며 휴식하기에 섭지코지 주변과 휘닉스 제주의 초원 산책로, 해안 산책로는 제격이다. 소풍이나 산책을 통해 몸과 마음을 자연에서 쉴 수 있도록 가볍게 여행하는 ‘피크니케이션’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피크닉 세트도 제공된다. 피크닉 세트는 제주 지역 현지 재료를 활용한 햄치즈샌드위치와 당근주스, 커피, 쿠키와 피크닉 매트로 구성됐다. 요트 세일링 투어와 산책은 휘닉스 제주 올인클루시브 시네마를 이용하는 모든 임직원에게 제공된다.


휘닉스 제주에서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날 특선 뷔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는 객실당 초등학생 이하 1인 무료 특선 뷔페와 어른들을 위한 생맥주 무제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휘닉스 제주 사생대회는 어린이날 이벤트의 꽃이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일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며, 5월 4일과 5일에 투숙하는 고객 중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객실 무료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도 준비돼 있다.


2019년 봄을 잊지 못할 시간으로 만들고 싶은 임직원들은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를 방문하길 바란다.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와 예약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약문의 1577-0069.


김형무 과장ㆍ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김형무 과장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