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과 축제를 동시에...휘닉스 레스티벌! 가족과 함께 '인생휴가' 즐겨요
중앙사보 2019.07.04

보드게임, 매직쇼 등 체험 가득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 콘셉트를 서머 레스티벌(SUMMER RESTIVAL)로 설정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이 '인생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콘텐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스티벌(RESTIVAL)은 휴식(REST)과 축제(FESTIVAL)의 합성어로 휴식과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다는 의미다. 콘셉트에 발맞춰 최근 휘닉스 올인클루시브 레스티벌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이 패키지 상품은 하나의 상품으로 휘닉스의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다는 통합적 가치에 중점을 뒀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여름맞이 새 프로그램을 7월 1일부터 선보인다. 가족 단위 고객에게 좋을 키즈케어 프로그램이다. ‘미니정원 만들기’ ‘나만의 모자 만들기’ ‘쿠킹 클래스’ 등 아이들이 좋아할 체험 프로그램과 보드게임, 키즈 매직쇼가 준비된다.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사진 명소들을 사진 전문가와 함께 돌아보며 사진을 찍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전설로 내려오는 선돌바위를 바라보며 가족의 안녕과 사랑을 염원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 예약 없이 액티비티 데스크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휘닉스 평창에서는 7월 19일 블루동 2층에서 '신비아파트 고스트 미로 대모험 체험전'을 연다. 신비 아파트는 2등신 도깨비를 소재로 한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으로 아이들 사이에서 호응도가 높다. 가족 고객이 아이들과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몽블랑 정상의 해바라기 꽃밭도 조성됐다.

이번 여름 평창을 찾는다면 가족과 함께 다양한 콘텐트를 즐기며 무더운 여름을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6월 3일부터 10일까지 디지털 사보 ‘아중이’를 통해 신규 액티비티 네이밍 공모전을 열었다. 응모 주제는 휘닉스 평창에 새롭게 오픈한 펫 놀이터 이름이다. 여러 계열사 사우들의 참여로 펫 놀이터 이름은 ‘펫토피아’로 정해졌다. ‘펫토피아’는 반려동물과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만들어진 펫 놀이터로 휘닉스 평창이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유토피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롭고 다양한 콘텐트와 액티비티로 휘닉스 평창과 제주 섭지코지는 많은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올 여름 평창과 제주의 자연으로 체크인하면 진정한 휴식과 여러 체험들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올여름을 잊지 못할 인생휴가로 만들고 싶은 임직원들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를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전화(1577-006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무 과장·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김형무 과장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