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 프라이빗 비치’ ‘가족 인생사진’ … 휘닉스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
중앙사보 2019.08.01

다양한 패키지 상품 출시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서머 레스티벌(SUMMER RESTIVAL)을 올여름 시즌 콘셉트로 정하고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레스티벌(RESTIVAL)은 휴식(REST)과 축제(FESTIVAL)의 합성어로 휴식과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다는 의미다.


휘닉스 평창은 올인클루시브 레스티벌 패키지 외에 BED&BBQ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글램핑 BBQ의 출시 이후 휘닉스 평창의 BBQ는 지속적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패키지에는 BBQ 외에도 호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뷔페, 비어가든이 포함돼 있으며 BBQ는 글램핑 BBQ 또는 온도레스토랑 BBQ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레이트 체크아웃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이용 요금은 성인 2인 기준으로 주중 25만 1000원, 주말 28만 5000원이다.


휘닉스 평창의 빼놓을 수 없는 하계 콘텐트인 ‘주문진 프라이빗 비치’와 ’마운틴 시네마’도 여름을 맞아 최근 오픈했다. 주문진 프라이빗 비치는 휘닉스 평창을 이용하는 고객만을 위해 준비된 해수욕장으로, 2016년 론칭 후 이용자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평창의 마운틴 시네마도 태기산 몽블랑 정상에서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끝냈다. 웰니스 숲 체험은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숲 전문 해설가의 재미있는 숲 이야기와 숲 속 장난감 만들기 체험은 가족 이용객에게 호응도가 높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지난 6월 김진래 셰프와 민트레스토랑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가장 제주다운 현대적 음식’을 선보였다. 이에 더해 제주 전문 토속음식점 ‘해랑’에서도 전복 한상 스페셜 메뉴를 선보여 식도락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전복 한상 스페셜 메뉴는 전복죽, 전복회, 전복구이, 전복찜, 전복돌솥밥, 성게 미역국으로 구성됐다. 1인당 3만 5000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2인부터 주문할 수 있다. 휘닉스 제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불턱 BBQ도 인기다. 불턱에서 노을과 함께 제주산 흑돼지를 맛있게 즐기는 것도 휘닉스 제주만이 가진 매력 포인트일 것이다.


이렇게 입이 즐거운 휘닉스 제주에서 지난 7월 새롭게 출시한 섭지코지 사진투어와 키즈케어 프로그램도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콘텐트다. 경치 좋은 섭지코지에서 온 가족의 인생사진을 건지려는 고객들로 사진투어 예약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임직원들을 위한 휘닉스 평창과 제주 섭지코지의 패키지 상품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 및 중앙패밀리포인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은 중앙패밀리포인트로 결제할수 있으며, 포인트가 부족한 임직원들은 다른 결제 수단과 복합 결제할 수도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전화(1577-0069)로 확인할 수 있다.

김형무 과장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김형무 과장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