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들의 놀이터' 메가박스 홍대점·부천스타필드시티점 개관
중앙사보 2019.10.02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9월 서울과 경기도 주요 지역에 신규 지점을 오픈했다. 3일에는 부천스 타필드시티점을 오픈했으며, 25일에는 홍대에 새로운 문화 놀이터 홍대점을 열었다.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점은 경기도 부천시 옥길 신도시에 새롭게 들어선 ‘부천스타필드시티’에 위치한다. 5개관, 829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췄으며 상영관과 가까운 위치에 넓은 주차 공간도 확보해 메가박스를 찾는 관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개관일에는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멤버십 고객에게는 무료 관람 서비스와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SNS 해시태그 이벤트, 카카오플러스친구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들을 맞이했다.


홍석훈 부천스타필드시티점장은 “부천의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는 부천스타필드시티에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메가박스가 오픈하게 돼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부천스타필드시티점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양한 문화생활을 원스톱으로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톡톡 튀는 청춘들의 개성과 다양성이 함께하는 홍대에도 메가박스가 들어섰다. 메가박스 홍대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지하철 홍대입구역 1번 출구와 인접한 곳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 며, 신규 건물에 5개관 726

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춰 쾌적한 환경 속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젊음의 거리’라는 상권의 특색을 십분 반영해 그 어느 때보다 참신하고 유쾌한 오픈 이벤트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홍대점과 친구가 되어 주세요!’ 이벤트를 통해 메가박스 멤버십 선호 영화관 1순위로 홍대점을 선택하거나 메가박스 홍대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어하면 음료와 쿠폰을 지급했다.


고객이 선정한 <불한당> <러브액츄얼리> <기생충> 등 16편의 인기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다시 보고 싶은 ‘MY PICK’ 영화 댓글 이벤트’와 <신과 함께: 인과 연>을 관람한 뒤, 쌍천만 영화의 신화를 이끈 김용화 감독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스페셜 GV 등을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홍대점 전용 관람권을 포함한 다양한 랜덤 선물이 담긴, 일명 ‘홍대박스’도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오윤석 홍대점장은 “젊음을 대표하는 홍대와 즐거움의 가치를 전하는 메가박스가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메가박스 홍대점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재미있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 홍대의 새로운 문화 놀이터, 나아가 서는 홍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규진 차장ㆍ메가박스

강규진 차장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