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S시즌권'으로 남은 겨울 더 스마트하게!
중앙사보 2020.02.06

휘닉스 평창이 남은 겨울을 더 스마트하고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페셜 시즌 패스인 S시즌권을 판매한다. S시즌권은 일반 시즌권보다 더 합리적인 금액과 혜택으로 구성됐다. 본인 명의의 타 스키장 시즌권을 제시하면 5만원의 보상 할인 혜택도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 케슬러와 제휴해 20만원 상당의 기프트팩을 제공하는 '케슬러X휘닉스 패키지'는 이미 고객들에게 인기가 자자하다. 19/20 휘닉스 시즌권이 이미 있다면 선택 사항인 기프트팩 중 케슬러 선글라스, 버프와 트래블 파우치(또는 모자)가 포함된 구성을 할인된 금액으로 개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객실 패키지, 렌털 패키지 등이 준비돼 필요에 따라 S시즌권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S시즌권 구매자는 스키 셔틀버스와 블루캐니언 및 스파(야간 이용)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객실과 리프트, 각종 식음업장의 할인 혜택이 포함된 쿠폰북도 제공받는다. 이 모든 혜택은 스키장 폐장일까지 누릴 수 있다.


올겨울 휘닉스 평창은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오픈한 스노우빌리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눈썰매를 타며 겨울을 즐길 수 있어 연일 고객이 끊이지 않고 있다.


겨울 트레킹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올 라이트 트레킹 패키지도 성인 2인 기준 주중 23만2000원, 주말 27만2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홈페이지와 예약센터(1577-0069)를 참조.


박윤희 사보기자·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박윤희 사보기자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