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연인과 함께 휘닉스 '휘플 위크'로 ‘언택트 여행’ 즐겨요
중앙사보 2020.05.14

평창, 100팀에 1박 추가 제공

제주, 20% 할인 사우나 무료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시작된 사회적 거리두기가 5월 5일 마무리되고, 일상 속 개인 방역으로 건강한 생활습관을 지키는 생활 속 거리두기가 시작됐다. 이에 따라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하고, 자연을 즐기는 여행을 말하는 언택트(untact·비접촉) 여행이 새로운 여행 패러다임으로 떠올랐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언택트 여행을 연인과 친구, 가족끼리 즐길 수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과 함께 5월 한 달간 휘플 위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휘닉스 평창은 휘플 위크 프로모션으로 '올인클루시브 그린 피크닉 패키지'와 '웰니스 숲 트레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음 날 1박을 추가로 제공한다. 선착순 100팀에게만 주어지는 특별 혜택이다. '올인클루시브 그린 피크닉 호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캠핑 BBQ가 포함돼 있으며 조식(또는 중식), 와인 마리아주(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 블루캐니언(또는 루지)을 이용할 수 있다.


'웰니스 숲 트레킹 호텔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웰니스 숲 트레킹, 관광 곤돌라, 와인 마리아주(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로 구성돼 있다. 웰니스 숲 트레킹은 태기산 해발 1261m 정상에서 동남쪽 산허리(해발 700~800m)를 돌며 숲길을 거니는 프로그램이다.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낮 12시까지 숲 해설가와 함께 피톤치드가 가득한 길을 걸으며 몸과 마음을 정화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 모집된 참여자에게는 아베토 음료와 생수도 제공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휘플 위크 프로모션으로 '올인클루시브 봄/즐거움 패키지'와 'Daylight/Delight 봄 패키지'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에 더해 봄꽃 인생샷 프로그램과 사우나 무료 입장 혜택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에서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휘닉스플레이라운지 무료 입장(성인 2인과 소인 2인), 야외 수영장·사우나 무료 입장, 아쿠아플라넷 최대 40% 할인도 된다.


오렌지동 1층 '섭지' 라운지는 언택트 여행을 위해 객실까지 식사를 배달해 주는 특별메뉴 서비스를 마련했다. 주요 메뉴로는 제주 바다를 느낄 수 있는 광어회와 전복죽, 해물과 불고기가 듬뿍 들어간 콤비네이션 피자 및 순살치킨 등이 있다. 특히 신선한 생닭을 이용해 튀겨낸 순살 치킨은 이미 고객들에게 정평이 나 있는 '섭지'의 인기 메뉴다. 매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30분까지 라운지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주문할 수 있고, 방문 포장 시 3000원이 할인된다.


한편 정부는 6월까지 여행 관련 업종에서 사용한 체크·신용 카드 소득공제율을 최대 80%까지 확대했다. 휘닉스의 휘플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소득공제 혜택도 받고 안전한 여행을 즐겨보자.


박윤희 사보기자·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박윤희 사보기자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