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했던 가수와 리매치, 전설과 한판 … 히든싱어 하반기 컴백
JTBC 중앙사보 2015.05.18
시즌4 하반기 중 방송 앞두고 3분야 나눠 모창 능력자 모집 조승욱 CP "사우들 도전 환영"

JT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가 시즌4로 돌아온다. 이를 위해 히든싱어4는 올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모창 능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총 세 분야로 나눠 모창 능력자를 찾는다. 우선 백지영·박정현·성시경·이문세·임창정·장윤정·휘성 등 히든싱어 전 시즌에 출연했던 가수들의 모창 능력자들을 다시 모집한다.


또 김현식·신해철·유재하·마이클 잭슨 등 고인이 된 전설적인 가수의 모창자도 찾는다. 발라드·록·댄스·랩·트로트 등 장르를 불문하고 인기 가수들의 모창 능력자들을 대대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희망 라인업은 홈페이지(enter.jtbc.joins.com/hiddensinger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모집으로 ‘히든싱어’ 1·2·3에 출연했던 가수들의 업그레이드된 ‘리매치(Rematch)’가 성사될 것인지, ‘히든싱어2’ 고(故) 김광석 편처럼 지금은 우리 곁을 떠난 가수와 재대결이 펼쳐질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히든싱어 시즌4의 희망 라인업. 왼쪽부터 패티김태양이승철에일리.

 

히든싱어 조승욱 CP는 JMnet 사우들의 도전도 환영했다. 그는 “사우들 중 모창에 재능 있는 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지원해 달라”고 말했다. 또 “주변에 모창을 잘하는 사람이 있다면 지나치지 말고 추천해 달라”며 “그 지인이 모창 능력자 최종 5인에 들면 추천해 준 사우를 히든싱어 녹화 관람에 초청하겠다”고 ‘공약’했다.

 

히든싱어는 시즌마다 혁신적인 무대와 경연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조 CP는 “이번 시즌도 색다른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시대와 장르를 뛰어넘는 명곡의 재발견과 감동의 무대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히든싱어는 유명 가수가 자신의 팬과 나란히 경연에 나선다는 전무후무(前無後無)한 시도로 2012년 12월 21일 박정현 편으로 시작했다. 시즌 1·2·3에서는 듣는 음악의 가치를 높이고 잊고 있던 명곡을 재발견해 재미와 감동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는 평을 받았다.

 

이 밖에 히든싱어는 ‘제7회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에서 우수상(창의발전 부문)을 수상했고 미국 NBC 유니버설과 태국으로도 방송 형식이 판매될 정도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강정국 대리 JTBC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