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코리아' 촬영지 '휘닉스 평창' 자연과 호흡하는 웰니스 여행으로 딱!
중앙사보 2020.07.02

JTBC·휘닉스 협업으로 촬영

포레스트 캠핑BBQ 등 운영


7월 4일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파크가 소개된다.


이소라, 헨리, 이수현, 하림, 적재, 크러쉬, 정승환, 이하이 등이 출연한 이번 강원도 평창 편은 ‘시네마 버스킹’을 주제로 휘닉스 평창의 몽블랑 정상에서 60팀의 관객과 함께 진행됐다.


해발 1050m 높이의 몽블랑 정상에 마련된 이번 ‘시네마 버스킹’ 편에서는 헨리의 ‘미션 임파서블’, 이수현의 라붐, 정승환&이소라의 ‘라라랜드’, 이소라의 ‘미녀는 괴로워’, 그리고 이하이&이수현&이소라의 ‘써니’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음악들이 울려 퍼졌다. 포레스트 파크 몽블랑 정상의 탁 트인 자연 속에서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그야말로 영화 같은 순간이 펼쳐졌다. 관객으로 참여한 한 고객은 “휘닉스 평창은 겨울에만 오는 곳인 줄 알았는데, 공기 좋은 자연에서 공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며 이번 여름휴가로도 꼭 다시 찾겠다고 말했다. JTBC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이번 편은 원활한 업무 교류를 통해 그룹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 성과로 기대된다.


촬영이 이뤄진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파크는 강원도 푸른 숲에서 웰니스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자연 속 쉼터다. 매 주말 만석을 기록하고 있는 포레스트 캠핑BBQ를 비롯해 루지랜드, 숲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슬로프를 내려오는 루지랜드, 맑은 공기를 쐬며 힐링할 수 있는 웰니스 숲 트레킹 등 자연과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이 운영 중이다. 이 밖에도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모래사장과 시냇가, 미니 골프장 등 다양한 놀이공간이 조성돼 있다.


포레스트 파크에서의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휘닉스 평창의 패키지 상품도 있다. ‘올인클루시브 포레스트 트레킹 호텔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또는 중식), 포레스트 캠핑BBQ, 블루캐니언(또는 루지), 애프터눈 티(또는 와인 마리아주), 특전으로 관광 곤돌라(또는 키즈 플레이라운지)가 포함돼 있으며, 성수기 주중 성인 2인 기준 36만4000원이다. 


‘올인클루시브 포레스트 트레킹 호텔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또는 중식), 포레스트 캠핑BBQ, 웰니스 숲 트레킹, 애프터눈 티(또는 와인 마리아주), 관광 곤돌라를 포함하며, 성수기 주중 성인 2인 기준 34만8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숲으로 가득한 휘닉스 평창에서 다양한 야외 활동으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청정 여름을 지내 보는 건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홈페이지 혹은 예약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윤희 사보기자·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박윤희 사보기자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