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차박' 감성 오롯이 느끼고 싶다면? 휘닉스평창으로 오세요!
중앙사보 2020.09.03

의자, 테이블, 가림막 풀세팅
SNS서 이색체험으로 인기


전 세계적으로 해외여행이 제한된 데다 안전한 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상황 때문에 올해 여름휴가 트렌드는 단연 캠핑이 대세다. 여행객들은 요즘 국내에서 자동차를 이용해 캠핑을 즐기는 '차박'과 자연 속에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 등 비대면 여행을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휘닉스 평창의 주요 상품인 포레스트 캠핑BBQ는 전년과 비교해 고객들이 더 많이 찾는 인기 상품으로 발돋움했다. 이에 휘닉스 평창은 쉽게 즐기지 못하는 차박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바로 리조트에서 준비물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캠핑카 상품이다.


경차 레이를 캠핑카로 개조한 로디(코센모빌리티)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제휴를 통해 탄생한 포레스트 캠핑카는 널찍한 포레스트 파크 중심에서 차박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최고급 로스팅 우드를 사용하는 퍼니처 브랜드 카펜터즈와의 제휴를 통해 안락한 의자와 테이블까지 풀세팅된 차박을 경험할 수 있다. 캠핑카는 물론 가림막과 벤치 등 많은 준비물 때문에 쉽게 접근하기 어려웠던 차박, '차크닉'(차+피크닉)을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다.


포레스트 파크에서 보내는 이색적인 소풍은 이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도 정평이 나 있다. TV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트를 통해 접한 차박을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체험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미 체험한 소비자가 온라인상에서 리뷰를 공유하며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난 덕에 휘닉스 평창은 평창의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 중이다.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캠핑카를 체험할 수 있는 포레스트 캠핑카 패키지는 성인 2인 기준 객실 1박, 캠핑카 로디 이용 및 캠핑BBQ, 관광곤돌라 2인과 아베토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돼 있다. 캠핑BBQ 이용 시에는 하우스와인 1병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오는 28일까지 판매하며, 주중 26만8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 혹은 예약센터(1577-006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여행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방역과 관리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평창의 경우 발열 체크 후 입장밴드를 착용하고, 제주는 객실 방역 및 정비 후 봉인 띠를 부착하는 등 더욱 강화된 개인별 방역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8월 25일부터 워터파크 블루캐니언도 임시 휴장하기로 결정해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박윤희 사보기자·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박윤희 사보기자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