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겨울 시즌 시작! 스노우 빌리지와 프라이빗 스파로 특별하게 즐겨볼까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중앙사보 2020.12.10

휘닉스 평창은 겨울의 시작을 알리며 4일 스노우파크를 시즌 오픈했다. 휘닉스 평창은 국내 최초로 스키 슬로프를 활용한 놀이 공간인 '스노우 빌리지'는 물론 리프트권 운영 서비스도 리뉴얼해 고객이 더 편안하고 풍성하게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국내 최초 슬로프 이용한 스노우 빌리지

어른들도 아이처럼 즐길 수 있는 공간인 '스노우 빌리지'는 국내 최초로 스키 슬로프를 활용해 겨울의 재미를 한껏 살린 공간이다. 스노우 슬라이드, 스노우 힐, 스노우 케이브 이렇게 3개의 존(zone)으로 구성됐으며 자연과 눈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스노우 슬라이드'는 200m 길이의 눈썰매 코스로 영유아와 초등학생은 물론 성인도 모두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높이, 구성을 자랑한다. 두 번째 존인 '스노우 힐'은 펭귄 모양의 눈 조각을 만들 수 있고, 잠시 쉴 수 있는 '스노우 캐빈'도 마련돼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적격이다. '스노우 케이브'는 눈을 뿌리는 대형 스노우 레인과 눈으로 만들어진 동굴로 이뤄진 공간으로,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 환상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리뉴얼된 리프트권 서비스

겨울 레저 스포츠인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는 고객에게 더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휘닉스 평창은 리프트권 서비스를 리뉴얼했다. 기존에 오전, 오후, 야간 등 시간대별로 운영되던 리프트권 이용권을 단 한 장의 단일권으로 변경해 스키와 스노보드를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리프트 탑승을 위한 검표 과정도 없어져 대기 시간 없이 더 빠르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온기 가득한 겨울 여행,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

휘닉스 평창에서의 겨울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도 있다. 실내풀 및 야외 스파, 프라이빗 스파로 구성된 이곳은 온기 가득하게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제격이다. 프라이빗 스파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디시 플레이트'와 '몰튼브라운 어메니티 세트' 등을 제공해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휘닉스 평창은 시즌 오픈과 함께 윈터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패키지도 선보였다. 패키지 고객은 메인 레스토랑인 '온도'와 강원도 제철 식재료를 맛보는 한식당 '온담', 몽블랑 카페 등 단지 내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박윤희 사보기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