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살랑 봄바람에 노란 유채밭 … 어느새 평안해지는 나를 느껴본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중앙사보 2021.03.04
휘닉스제주의 다양한 이벤트

제주에 봄이 왔다. 싱그러운 유채꽃을 배경으로 찍는 인생 최고의 사진, 제철 건강함이 가득 담긴 제주 현지식과 오감만족 액티비티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한데서 누릴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휘닉스제주 섭지코지로 사우들을 초대한다.

 

 

성산일출봉을 한눈에 담는 그랜드 스윙

 

제주도를 찾는 인스타그래머들이 잊지 않고 찾는 명당은? 바로 동쪽 바다 너머 성산일출봉이 정면으로 보이는 그랜드 스윙이다. 6m 높이의 거대한 그네인 이 조형물은 지난해 첫선을 보인 이후로 수많은 여행객의 필수 방문 포토존으로 자리 잡았다. 사진 촬영 후에는 봄볕 아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먼저 바로 옆 민트 카페(글라스하우스 1층)에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수제 버거와 음료를 테이크아웃한다. 그런 다음 바깥 민트 가든의 작은 오두막과 정원에서 섭지코지 자연과 함께 오찬을 만끽해 보자.

 

그랜드 스윙

 

사람과 자연의 시선을 담은 공간, 유민미술관

 

유민미술관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설계로 만들어진 문화와 예술이 있는 건축물이다. 제주의 유명 건축물로 여러 차례 소개된 이곳에는 정교하게 설계한 포토존이 있다. 전시관으로 들어서는 돌담에 뚫어놓은 기다란 직사각형은 제주를 담는 자연 액자다. 이곳을 통해 바깥을 바라보면 아래로는 유채꽃밭이 펼쳐지고 위로는 성산일출봉을 품은 바다와 수평선이 들어온다. 인생샷 버스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유민미술관을 배경으로 모델이 될 수 있다. 1인당 1만원(37개월 미만 무료)으로 전문가의 리조트 투어와 촬영 서비스를 한번에 누려보자. 이 밖에도 모들에서 전동 카트나 전동 바이크를 빌려 타고 유민미술관과 리조트를 더욱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다.

 

 

섭지코지의 모든 것을 담아낸 올인클루시브

 

경험치와 가성비를 모두 잡고 싶은 임직원이라면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을 주목하자. 제주도 대표 관광지인 섭지코지에 머물며 수영장·미술관·레포츠 등 액티비티와 한식당(해랑), 파인다이닝 레스토랑(민트) 등 리조트 내 모든 음식점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3월 한 달 동안 임직원을 대상으로 주중 성인 2인 기준 40만9000원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중앙패밀리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phoenixhnr.co.kr) 참조. 전화 예약은 1577-0069에서 할 수 있다.

박윤희 사보기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