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라이브쇼핑으로 새로운 시장 개척에 나섰다. 지난달 네이버 라이브쇼핑을 시작으로 카카오쇼핑·H몰 등으로 판로를 넓히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달 20일 진행한 카카오쇼핑 라이브의 경우 생방송 한시간 동안 객실 1500여 개를 판매하는 깜짝 실적을 올렸다. 라이브쇼핑은 이 달에도 계속된다. 지난 판매 방송들이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 효과적이었단 평을 얻은 만큼 앞으로도 폭 넓은 라이브 방송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꼭 라이브 시간에 맞추지 않더라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를 만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휘닉스 평창은 지난 1일에는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스파, 2일에는 루지랜드가 시즌 영업을 시작하며 여행객을 맞이하고 있다. 산들거리는 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낭만적인 캠핑은 누구나 꿈꾸는 봄나들이 아닐까. 휘닉스 평창은 포레스트 파크에서 소수 인원만 모여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캠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단지 내 텐트 최대 60동 규모로 투숙객의 수요가 몰리는 주말에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포레스트 캠핑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올해 최대 100동까지 증설해 운영할 계획이다.
보다 이색적인 캠핑 체험도 가능하다. 글램핑BBQ의 경우 전문 셰프의 코스 요리로 구성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경차 SUV 레이를 개조해 만든 귀여운 캠핑카 로디를 사전에 예약하면 요즘 대세인 차박 감성을 느끼며 BBQ를 즐길 수 있다. 캠핑카와 객실을 패키지로 묶은 상품도 절찬 판매 중이다. 각 상품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휘닉스 홈페이지(www. phoenixhnr.co.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