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메가박스의 시간 … 일상회복에 관객 맞이 준비 완료
메가박스 중앙사보 2021.11.04
고화질 레이저 프로젝터 도입

11월 단계적 일상 회복에 맞춰 메가박스는 다시 영화관을 찾는 고객에게 더 업그레이드된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준비를 마쳤다.

먼저 메가박스의 대표 지점인 코엑스점은 레이저 프로젝터를 신규 도입했다. 이번에 도입한 레이저 프로젝터는 세계 영화 시장을 선도하는 크리스티사(社)의 독자 기술 ‘크리스티 리얼 레이저’가 적용된 ‘RGB 퓨어 레이저 프로젝터’다. 기존 프로젝터보다 색 표현력이 30% 이상 향상됐고 최대 세 배 높은 명암비 구현이 가능해져 작품 본연의 고화질 영상을 경험할 수 있다. 레이저 프로젝터는 더 부티크 프라이빗, 스크린A/B 등 일부 상영관을 제외한 코엑스점 내 전 상영관에 도입됐다. 스크린도 모두 최신형 스크린으로 교체해 레이저 프로젝터의 고화질 구현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이터널스' ‘매트릭스: 리저렉션’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등 최신 블록버스터 영화를 한층 더 퀄리티 높은 환경에서 관람할 수 있게 됐다.

지난 3일 개봉한 마블의 신작 '이터널스'는 코엑스점을 비롯한 전국 4개 지점에 있는 ‘돌비 시네마’에서 상영한다. 돌비관을 찾는 관객에겐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볼거리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이터널스' 개봉 전 진행한 얼리버드 이벤트에는 무려 1만9000명이 참여해 영화 팬들의 큰 기대감을 입증했다. 선착순 이벤트도 있다. 돌비 시네마에서 '이터널스'를 관람한 관객에게는 ‘이터널스 돌비 익스클루시브 포스터'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전체 관람객에게 북마크를 제공한다(소진 시 종료).

영화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와 몰입감을 느끼고 싶다면 메가박스를 방문해 보자. 돌비 시네마는 코엑스, 안성스타필드, 남양주현대아울렛스페이스원, 대전신세계아트앤사이언스 4개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은지 사보기자 메가박스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