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패밀리포인트 아직 남았나요? 휘닉스평창에서 하얀 겨울 즐겨보세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중앙사보 2022.01.06
혜택 가득 임직원 시즌권 출시 블루동 객실도 모던하게 리뉴얼

2021년 중앙패밀리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이달 말로 다가왔다. 아직 포인트를 다 쓰지 못해 고민이라면, 임직원 전용 휘닉스평창 시즌권을 선택해 보자. 가격은 25만원으로 구매 직후부터 스노우파크 폐장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시즌권 1장과 더불어 13세 이하 자녀 1인 무료 이용권,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 및 스노우빌리지 무제한 이용권(시즌 내)까지 제공한다.

 

구매는 통합 매표소에서 사원증을 제시한 뒤 현장 결제할 수 있다. 자녀 무료 이용권은 가족관계 증명서를 지참하면 된다. 만약 당일에만 가볍게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중앙패밀리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평창 콘텐트 이용권'을 구매해 보자. 리프트, 스노우빌리지,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의 종일권을 각각 2만5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중앙패밀리포인트와 신용카드 복합 결제도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6월부터 진행 중인 객실 리뉴얼을 통해 메인 타워인 블루동의 7~10층 스탠다드(20평) 와 스위트(30평) 객실 76개가 더욱 모던하게 바뀌었다. 스탠다드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결합한 스튜디오형 '스카이 스탠다드'로 탈바꿈했다. 콘도형 객실이지만 호텔처럼 침대 옆 테이블도 있어 워케이션(work+vacation) 목적의 장기 숙박용으로도 좋다. 스위트 객실은 스카이 스위트로 리뉴얼 됐다. 거실에 베이 윈도(돌출창) 혹은 특별 공간이 마련돼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휘닉스 평창에서는 식사 1회, 액티비티 자유 이용권과 선착순 스키 입문 강습 등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주중 성인 2인 기준 29만원부터 판매 중이다(중앙패밀리포인트 사용 가능). 구매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 참조.

박윤희 사보기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