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영화표도 구독 시대 … 메가박스, 고객 맞춤 할인 혜택 출시
메가박스 중앙사보 2022.08.11
취향별로 혜택 받는‘오!늘 구독’ 예매 가능 제휴 앱도 대폭 늘려

메가박스가 고객 접근성 확대를 위해 여러 제휴처와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오픈했다. 메가박스 모바일 앱뿐 아니라 삼성페이, BC카드 페이북, OK캐쉬백 등 모바일 결제 앱을 통해서도 혜택을 바로 만날 수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OK캐쉬백과 함께 선보인 월 단위 구독 서비스 ‘오!늘 구독’이다. 메가박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화 할인 구독 서비스로, 고객의 다양한 관람 스타일에 맞게 할인 혜택을 고를 수 있다.

 

‘오!늘 구독’은 ▶매달 1000원을 내면 일반 성인 기준 관람료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인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권 4장을 받는 ‘예매 할인권 4장’ ▶월 1000원을 내면 일반 성인 기준 티켓 2매와 러브 콤보(팝콘L+ 탄산음료R 2개) 세트를 최대 48% 할인된 2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2인 예매+러브 콤보 할인권’(월 2회 제한) ▶월 회비 3000원에 앞서 소개한 할인 서비스 2개를 동시에 구독하는 상품으로, 3개월 구독 유지 시 일반 관람권(2D) 1장을 무료 제공하는 ‘패키지 할인권’ 등으로 구성됐다. OK캐쉬백 앱에서 구독 서비스 이용 시 메가박스 예매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BC카드 페이북 앱에서도 메가박스 예매가 가능하며, 할인 혜택 또한 만날 수 있다.

 

기종혁 메가박스 제휴사업팀 대리는 “그동안 많은 제휴처와 오랜 기간 협업하며 관객이 더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민해 왔다”면서 “모바일 세 상 속 어디서든 메가박스를 만날 수 있게 앞으로 제휴처를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가박스는 지난 4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2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멀티플렉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 코로나19로 영화 산업 전체가 위축된 상황 속에서도 업계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며 다양한 영역에서 시장을 선도했다는 공에 따른 수상이다.

이은지 사보기자 메가박스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