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 임직원 포상 강화
중앙사보 2015.11.09
M&B가 주·월간 단위의 콘텐트·디지털부문 포상 제도를 신설하는 등 임직원 대상 사내 포상을 강화했다. 고품격 콘텐트 제작과 디지털 트렌드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을 격려하기 위한 것이다. M&B와 허스트중앙이 발행하는 모든 매거진이 대상이다. 디지털 부문은 매달 디지털 플랫폼의 영향력 지표를 측정해 목표를 달성한 팀에게 포상한다. 매달 우수한 디지털 플랫폼을 기획한 개인이나 팀에게 디지털 기획상도 준다. 또 매주 영향력 지표를 기준으로 가장 우수한 콘텐트를 제작한 개인에게 상을 준다. 콘텐트 부문은 이달의 표지상과 이달의 콘텐트상, 베스트 컬래버레이션상 등이다. 기존의 분기 포상과 연말 포상은 강화해 실시할 계획이다.
다음은 5일 열린 시상식 수상자(팀) 명단.
▶9월(10월호) 포상 디지털 부문 우수팀: 쎄씨·코스모폴리탄/디지털 기획상: 손정민 엘르 PD/이달의 표지: 엘르/이달의 콘텐트: 김강숙 슈어 피처디렉터(‘Read Your Life’), 김미구 엘르 뷰티디렉터(‘Be Mine’), 허세련 엘르 에디터(‘In Nowhere Land’)/베스트 컬래버레이션: 차인선 쎄씨 부편집장(‘Vintage Afternoon’)
▶3분기 포상 디지털 부문 우수 콘텐트: 차인선 쎄씨 부편집장, 최성민 쎄씨 패션디렉터, 이보배 인스타일 에디터/마케팅 부문 최우수 마케팅: 이아라·이미라 MC팀 대리/기획부문 최우수: 최알참아람 허스트중앙 기획팀 사우
임선영 기자
임선영 기자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