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음료 그리고 블럭 … 블럭 콤보 시즌2
중앙사보 2015.11.09
메가박스 1만5000개 한정판 나노 블럭 193개로 매점 구현
메가박스가 영화관 매점 테마의 옥스퍼드 블럭 장난감이 포함된 ‘블럭 콤보(Block Combo)’를 5일 선보였다. 팝콘(L) 한 개, 음료(R) 두 잔, 블럭 장난감으로 구성돼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최근 유행하는 ‘나노 블럭(아주 작은 크기의 조립식 장난감)’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다. 메가박스를 방문하는 키덜트족, 가족 단위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지난해 영화 상영관을 테마로 선보인 ‘블럭 콤보 시즌1’은 한정 제작된 수량이 한 달 만에 완판 되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럭 콤보 시즌2’는 실제 메가박스 매점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처럼 정교한 조립이 가능하다. 블럭 조각이 193개나 된다. 반반에이드 콤보, 즉석구이 콤보 등이 그려진 메뉴 보드부터 팝콘 기계, 음료수 판매기 등을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냉장고 문이나 서랍도 여닫을 수 있다. 전국 39개 지점에서 1만5000개 한정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egabox.co.kr) 참조.   이주연 사보기자·메가박스
사우 이벤트 중앙미디어네트워크 사우 다섯 분에게 영화관 매점을 테마로 한 옥스퍼드 블럭 장난감을 선물로 드립니다. 193개의 조각을 조립하면 메가박스 매점을 생생히 재현할 수 있습니다. 선물을 원하시는 분은 이름·연락처·상품 수령 주소신청 사연 등을 적어 e메일(lim.sunyoung@joongang.co.kr)로 11월 11일까지 보내주세요.
이주연 사우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