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의 계절 5월은 '코스모폴리탄의 달'
중앙사보 2016.05.26

블로그 어워즈, 파이퍼하이직 파티
젊은 층 유혹한 기획 행사로 가득


코스모 블로거 시상식부터 와인 파티, 대학 축제까지… 축제의 계절 5월은 ‘코스모폴리탄의 달’이라고 불러도 될 만큼 다양한 기획 행사로 가득했다.
 ‘코스모 블로그 어워즈 2016’이 3월 14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됐다. 전체 지원자 1046명 중 ‘톱 100’을 선정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미션 콘테스트를 여는 방식이다. 올해는 블로그 포스팅, 유튜브 영상 테스트 등을 거쳐 12명이 상을 받았다. 시상식은 5월 10일 청담동 디브릿지라운지에서 열렸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축제답게 가장 핫한 장소가 섭외됐고,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모델 송해나가 MC를 맡았다. 
 5월 17일 청담동 콴시라운지에서는 프랑스 샴페인 브랜드 ‘파이퍼하이직’과 공동 기획한 ‘코스모폴리탄×파이퍼하이직’ 컬래버레이션 파티가 열렸다. 편집진과 블로거·유튜버 등 100여 명이 ‘Fun, Fearless, Female’이라는 코스모폴리탄의 슬로건 아래 교류하는 행사였다. 대학축제 시즌에 맞춰 ‘코스모폴리탄 캠퍼스’는 5월 20일 홍익대 가람홀에서 열렸다. 김지민·김풍과 JTBC ‘비정상회담’ 출연진인 다니엘·기욤·로빈이 함께 한 ‘#솔직발칙LOVETALK’가 인기였다. 김풍의 솔직하고 재미있는 연애 경험담, 김지민의 돌직구 질문이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이날 행사장에는 1000여 명의 대학생이 몰렸다.
 코스모 이벤트는 다음달에도 이어진다. 6월 26일에는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리버파크에서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6’이 예정돼 있다. 어느 때보다 핫한 아티스트 라인업과 브랜드 전시장, 그리고 핫가이들이 준비 중이다.  장민정 사우·제이콘텐트리M&B
장민정 사우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