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명의 프로들과 함께하는 필드 레슨, JTBC GOLF 아카데미 27일 '티오프'
중앙사보 2017.04.06

11월까지 10차례, 임직원 할인 혜택


JTBC GOLF가 지난해 여름 처음으로 선보였던 ‘하계 아카데미’ 시즌2가 강원도 평창군 휘닉스 컨트리클럽(CC) 등지에서 열린다. 프로 골퍼들과 함께 숙식을 하며 필드 레슨을 받는 프로그램인 하계 아카데미는 1년에 두 차례(하계ㆍ동계) 운영된다. 아마추어 골퍼들의 골프 실력을 눈에 띄게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로 호평을 받았다.

 올해 하계 아카데미는 지난 시즌 경험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규모를 두 배로 늘렸다. 일정은 4월부터 11월까지 총 10차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JTBC GOLF 간판 프로그램 ‘라이브레슨 70’에 출연하는 이병옥ㆍ신준ㆍ김현명 프로 등 8명의 프로 골퍼로부터 2박3일 필드 레슨을 받는다. 전문가들로부터 자신의 실력을 정확히 진단받고 부족한 스킬을 채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레슨은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에 위치한 휘닉스 CC와 퍼블릭 골프장인 태기산 CC에서 열린다.

 이번에 참가자를 두 배로 늘리면서 특별히 임직원 혜택을 마련했다. 정상가 69만원인 교육비를 59만원으로 할인해 주는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59만원에는 휘닉스 CC 정규 라운드(18홀) 2회 비용, 태기산 퍼블릭(6홀) 필드 레슨 2회 비용 및 카트비가 포함돼 있다. 휘닉스 평창 콘도 2박과 리조트 내 석식 2회의 기회도 주어진다. 또 JTBC GOLF 로고가 찍힌 드라이버 커버를 참가 선물로 증정한다.

 다만 휘닉스 CC 정규 라운드 캐디피와 카트비, 태기산 퍼블릭의 캐디피는 포함돼 있지 않다. 왕복 교통비와 조식ㆍ중식은 개별 부담해야 한다.

 1차 아카데미는 4월 27일(목) ~ 29일(토)이며 기수마다 40명 선착순 마감한다. 1차 아카데미 레슨은 ‘라이브레슨 70’의 미녀 골퍼 이지연 프로와 윤수정 프로가 맡게 된다. 드라이브샷, 아이언샷, 숏게임, 퍼팅 등 체계적이고 상세한 코칭 커리큘럼이 마련돼 있다. 신청은 JTBC GOLF 홈페이지(www.jtbcgolf.com) 또는 담당자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문의 02-2031-8167, 8158, 8162  김당아 사보기자ㆍJTBC플러스

김당아 사보기자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