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net 단신
중앙사보 2017.05.18

위스타트, BBQ와 저소득 이웃에게 나눔 실현

사단법인 위스타트가 치킨 프랜차이즈 BBQ와 손잡고 한 단계 더 도약한다. 위스타트는 BBQ와 저소득 불우아동을 위한 ‘릴레이 치킨 서비스’를 연중으로 벌이기로 했다. 전국의 BBQ 매장에서 갓 튀겨낸 치킨과 피자를 위스타트 마을과 계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직접 배달하는 행사다. 또 BBQ 본사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은 위스타트에 매월 일정액을 정기 기부하기로 했다. 연 3억원 정도의 기부가 예상된다. 이 밖에 방학을 맞아 경기도 이천의 BBQ 치킨대학에서 어린이 인성교육 캠프도 열 계획이다.

 

JMnet 6월 온라인 교육,  5월 22일 마감
JMnet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는 6월 온라인 교육 과정이 5월 22일 오후 6시 신청을 마감한다. 경영·리더십 등 비즈니스 일반과목과 직무 관련 과목 중 선택할 수 있고 일부 과정은 모바일에서도 수강 가능하다. 수강을 희망하는 사우는 신청서를 작성, 부서장 결재를 받아 각사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된다. 세부 과목은 조인스넷 게시판, 문의는 본사 인사팀(02-751-9234).

 

JTBC ‘크라임씬3’ 팝업스토어 성료

4월 27~29일 서울 강남역 강남스퀘어에 설치된 JTBC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3’ 팝업스토어에 시민 2000여 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크라임씬을 기다려온 애시청자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촬영 세트장을 그대로 옮겨와 주변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시민에겐 특별 제작한 폴리스라인 테이프를 증정했다. 범인 단서 찾기 이벤트, 포토존 운영, 강지영 JTBC 아나운서의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메가박스, 영화 ‘뮤지엄’ 단독 개봉
메가박스가 일본 범죄 스릴러 영화 ‘뮤지엄’을 5월 18일 단독 개봉한다. 뮤지엄은 사이코 연쇄 살인범의 살인 사건을 추적하는 서스펜스 추리극으로 일본인 영화배우 오구리 슌, 쓰마부키 사토시가 주연을 맡았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참조.
 
휘닉스 평창, ‘푸드트럭 페스티벌’ 개최
휘닉스 평창이 5월 20부터 7월 31일까지 ‘푸드트럭 페스티벌’을 연다. 푸드트럭 페스티벌은 전 세계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행사로 매주 주말과 공휴일 오전 11시~오후 11시 스키베이스 잔디광장에서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평창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참조.

 

김민지 기자, 박수영 사원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