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이벤트부터 직원식당 메뉴까지 '아중이'로 확인하세요
중앙사보 2017.06.29

5월 22일 출범한 디지털 사보 ‘아중이’(아름다운 중앙인의 이야기)가 중앙미디어네트워크 임직원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7월부터 더욱 풍성한 소식들로 채워진다. 그동안 JMnet 계열사, 부서가 중앙 사우들에게 제공했던 제휴병원 건강검진 프로모션, 각종 제품 및 서비스 할인 등 복지·혜택 관련 정보와 영화 시사회, 무료 초청 문화 공연 등 이벤트는 이제 모두 아중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격적인 시행에 앞서 본사 커뮤니케이션&브랜드팀과 메가박스 영화마케팅팀은 선착순 30명의 중앙 사우에게 무료 영화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6월 29일 오전 10시, 영화 ‘박열’(메가박스 배급) 관람 이벤트가 열리자 시작 10여분 만에 신청 인원이 조기 마감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 이벤트를 다룬 기사는 조회수 300명을 훌쩍 넘어 아중이 출범 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1위’에 올라 사우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열기를 보여줬다. 하반기에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조인스 문화사업부문 등이 아중이 이벤트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보인 만큼, 중앙 사우들이 아중이를 통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애독 기사로 꼽히는 직원 식당 식단정보도 7월부터 아중이에서 볼 수 있다. 서울 서소문로 M빌딩 ‘M스퀘어’와 상암산로 JTBC빌딩 ‘더 스푼’ 등 직원 식당은 한 주간의 식사 메뉴는 물론 이벤트 소식도 아중이를 통해 전할 예정이다.

 

이런 변화에 발맞춰 조인스넷 홈페이지에 게시됐던 이벤트 게시판 금주의 식단 게시판은 다음달부터 서비스가 중지된다. 앞으로 직원식당, 이벤트 관련 공지 사항이 있을 땐 사내 메신저 조인스톡에 접속해 아중이에 게시물을 작성하면 된다. 조인스넷 이벤트·식단 게시판은 7월 한 달간 유지하며 과거 게시물을 열람할 수 있게 조치할 예정이다. 게시판 메뉴 조정에 따라 조인스넷 메인 화면 구성과 디자인도 7월 중 바뀔 예정이다.


문의 커뮤니케이션&브랜드팀(02-751-9249).  김민지 기자

김민지 과장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