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L-제주특별자치도, 제주 영상산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SLL 2023.10.17
- SLL, 제주특별자치도와 글로벌 K-콘텐트 제작 맞손

SLL(대표 정경문)이 제주특별자치도(오영훈 지사)와 제주 영상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화) 밝혔다.

 

오늘(17일) 제주도청 본관 백록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와 박준서 SLL 기획제작총괄이 참석했으며, 업무협약에 따라 양측은 제주지역 K-콘텐트 제작 활성화 및 영상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을 시작한다.

 

협약의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제주형 K-콘텐트 제작 활성화를 위한 공동노력 및 상호지원, 제주 영상산업 저변 확대 및 제주 로케이션(촬영지)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제주 브랜드 가치 제고 기반 협업 작품의 홍보/마케팅 협력 등이 있다.

 

오영훈 지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킬 글로벌 제주 K-콘텐트가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제주의 다양한 매력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많은 역할을 부탁드리며 제주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공동 노력을 기대하겠다”고 전했다.

 

박준서 SLL 기획제작총괄은 “드라마 ‘킹더랜드’를 통해 태국 촬영 장소가 관광명소로 거듭났듯이 ‘웰컴 투 삼달리’ 등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를 통해 제주도의 매력이 전세계에 널리 퍼져 나가기 바란다”며 “제주 로케이션이 잘 담길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이어서 읽기 좋은 콘텐트
목록